•  >
  • 나눔게시판

나눔게시판

화천 김형태 목사님께서 보내주신 선교 보고 입니다.

페이지 정보

서편탐 작성일18-12-18 10:40 조회41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그간 평안하셨습니까?

화천에서 군인교회를 섬기는 김형태 목사입니다.

어느덧 12월이 되었네요. 순식간에 지나간 2018년...

주님 주신 풍성한 은혜에 감사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되시길 기원합니다.

1. 군선교 현장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군복무 기간은 단축 되고, 장병들 숫자도 눈에 띄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장병들의 월급은 많이 올랐고, 주말마다 외출 외박을 점점 더 허용하는 추세입니다.

내년부터 주말에는 최소 인원만 부대를 지키고, 외출 외박 인원을 대폭 늘린다고 합니다. 부대원의 37%만 남고, 63%는 휴가, 외출, 외박을 허용할 예정입니다.

게다가, 장병들 인권을 보장한다며, 종교활동을 강조하거나 권유하는 것도 금하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로 인해 앞으로 군인교회 출석 인원이 급격히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 다. 어쩌면 몇 개 군인교회가 한 교회에 모여, 연합예배 형식으로 드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군인교회는 청년전도의 황금어장으로, 대한민국 교회 재 부흥의 그루터 기 역할을 해 왔는데, 앞으로는 그 역할이 많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이 새로운 변화에 맞춰 새로운 전도 전략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주님께서 지혜 주시길 기대 하며 기도합니다.

2. 창조교회, 기드온교회 소식

대대장(장일 집사)님의 협조로 50% 이상의 용사들이 예배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군종병과 찬양팀 중심으로 소그룹 성경공부 모임도 활발합니다(창조교회 10명,

기드온교회 12명). 함께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기도제목 : 파송교회가 생겨 온전한 군 섬김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018년 12월 김형태 목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