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서편탐소식

서편탐소식

캄보디아 바탐방에서 4월에

페이지 정보

서편탐 작성일19-04-12 10:05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예레미아애가 2:1-10QT말씀 묵상>

- 우상숭배하고 하나님을 잃어버린 자들에 대한 하나님의 가혹한 심판 -

하나님이 참으로 사랑하는 예루살렘백성들, 시온성의 백성들, 하지만 그들의 죄로 인한 혹독한 심판을 받는다. 아름다웠던 예수살렘은 철저히 폐허가 되고 지나가는 자들에게 동정을 호소할 만큼 뼈 하나까지 남김없이 사라질 지경이 된 것이다. 하나님은 온종일 아픔과 외로움에 몸서리치도록 자기 백성을 심판하신다. 하나님은 자신을 사랑하고 말씀에 순종하는 백성 외에는 그 어떤 것도 인정하지 않으신다. 다 더러워졌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은 자기 백성과의 관계였지 종교적 행위가 아니기 때문이다. 율법을 무시하고 묵시를 외면한 예루살렘을 원수들과 함께 직접 파괴하신다. 하나님이 없는 그들의 유희를 통곡으로 바꾸시는 분이시다. 말씀 없이 세운 것은 무엇이든 하나님과 상관없고 금세 무너지는 모래성과 같다.

날마다 하나님 말씀 듣기에 집중하며, 들은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아가도록 도와주소서!

 

1) KCCC 단기선교팀 사역

한국대학생선교회 서울에서 학생 단기팀이 캠퍼스사역을 협력을 위해서 다녀갔습니다. 65명이 초청되어 복음을 듣고 16명이 예수님을 영접하였는데, 언어가 늘 문제가 되기도 하지만 젊은 청년들은 몸과 마음으로 서로 소통하는 것이 그저 놀라울 뿐입니다.

   

2) 한국어 교실, 영화상영을 통해 복음을 전합니다.

캄보디아 대학생들의 필요를 채우며 복음을 전하는 전략이 매우 효과적인 것을 봅니다. 기타배우기, 한국어배우기, K-pop춤 배우기, 컴퓨터 배우기 등 단기팀 사역을 마치고 제일 인기 있었던 한국어 교실을 지속해서 오픈하고 있습니다. 20여명의 학생들이 한국어를 배우며 미래의 삶을 준비하지만 학생리더들과 함께 말씀으로 육성하며 영적성숙을 위해 돕고 있습니다.

또한 캄보디아어로 더빙된 태극기 휘날리며영화 상영으로 50여명의 학생들을 초청하고, WOW카페에서 음료와 샌드위치를 대접하며 동시에 <사영리 SandArt>영상으로 복음을 전하는 아주 흥미로운 시간도 가졌습니다.

   

3) 학생들을 위한 데이트세미나 그리고 커플세미나가 있었습니다.

싱가폴 Dr. Huin & Lorna 부부를 초청하여 작년에 이어 2차 세미나를 가졌습니다. 캄보디아는 결혼식을 보통 20대 중반에 그리고 모든 재정과 준비를 예식장의 규모와 프로그램에 온 힘을 쏟는 실정이라, 결혼 전이나 후에 데이트나 결혼준비 그리고 부부세미나가 너무 필요한 실정입니다. 프놈펜에 있는 제자들 5커플과 바탐방에 있는 사역자 2커플이 참여하여 23일간 하나님의 말씀 중심으로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생들 세미나는 제가 성경적인 결혼관과 준비에 대해서 강의를 하였습니다.

    4) 캄보디아 대학생 7명이 올 여름 6월말에 한국CCC 여름수련회 참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바탕방대학의 학생리더들 7(Yuthoeurn, Suon, Chhaiya, Rota, Sokheng, Pisey, Sreyoun)이 올 여름 한국CCC 여름수련회 참석할 예정입니다. 2년 동안 함께 캠퍼스운동을 함께하면서 모든 민족을 제자를 삼으라는 마28장 지상명령을 이해하지만, 직접 다른 민족이 어떠한지 가 본 적이 없고, 영적운동이 무엇인지! 한국의 교회와 청년들의 믿음의 역동성을 보고 체험하며, 그들은 세계비전을 가진 캄보디아에 믿음의 선배들이 될 것을 믿습니다.

 

[기도와 재정후원 필요합니다]

일인당 최소한 60만원(비행기와 체류비 등)이 필요한데, 30만원은 자체적으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개인이 충당을 할 예정이고(50%), 제가 후원을 모금하여 일인당 30만원씩을 보조해(50%) 주기로 하였습니다. 이 학생들의 비전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며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SC은행 279-20-137208 이영철 / 국민은행 012502-04-518834 이영철)

   

5) 아버지의 건강(87)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오래전부터 식사하시기가 어려우셔서, 내시경을 보고 CT를 찍고, 조직검사를 하였는데 식도암 or 림프암 진단이 나왔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위해 좀 더 정밀한 검사를 진행 중인데 심각한 상황입니다. 치료의 하나님께서 기적을 일으켜주시기를 간절히 기도 부탁드립니다. 뿐만아니라 어머님(84)도 요즘 부쩍 기력이 없이 잠이 많으시고, 식사량도 줄어드는데 사실 더 걱정이 되곤 합니다. 시골에서 서로 의지하며 생활해 오셨는데, 두분 다 충격이 크신 것 같습니다. 저의 부모님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늘 기도와 격려에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의 평안과 은혜가 온 가족과 교회위에 늘 넘치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캄보디아 바탐방에서 4월에

이영철 유은주 선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