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서편탐소식

서편탐소식

임가륵 장학생이 보내주신 편지입니다.

페이지 정보

서편탐 작성일19-07-24 10:42 조회57회 댓글0건

본문

2019학년 1학기를 마치며...(전주대학교 중국 유학생 임가륵)

 

안녕하세요.

저는 중국 유학생 임가륵 이라고 합니다. 저는 20176월에 한국 전주대학교로 유학을 왔습니다. 어학당에서 1년 정도 한국어를 배운 후 지금은 경배와 찬양학과에서 예배 인도와 교회 음악에 대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제가 한국에 유학을 오게 된 이유는 중국교회에서 음악으로 섬길 수 있는 역량을 키우기 위해서 선택했습니다. 저의 고향교회는 찬양사역이 많이 부족합니다. 성도들이 찬양으로 하나님을 더 느낄 수 있길 원합니다.

 

학과 생활은 주어진 시간속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학에 대한 공부와 음악에 대한 공부 그리고, 많은 기도회, 예배 등 하나님과 교제할 수 있는 시간과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있습니다.

 

학업뿐만 아니라 주일에는 전주대학교 캠퍼스에 있는 대학교회에서 중국어 예배부에서 믹싱과 악기팀을 섬기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믹싱 팀으로 섬겼는데 2019-1학기에 기회가 되어서 악기 팀도 같이 섬기고 있습니다. 섬기면서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은혜를 더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 생활의 어려움은 언어 문제입니다. 수업할 때 못 알아듣는 단어가 있어서 많이 집중해야 합니다. 앞으로 한국어 공부에 대한 시간을 더 투자하여 한국어 향상에 노력할 것입니다.

 

특별히 하나님께 감사한 것은 학과 일정이 바빠서 아르바이트를 못해서 생활비 학비가 부족한데 서편탐장학재단에서 장학금을 주셔서 더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지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하나님의 은혜로 더 열심히 공부하고 하나님을 더 잘 섬길 것을 약속드립니다. 타국생활에 있는 유학생인 저에게 관심과 사랑 그리고 후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9. 6. 30.

전주대학교 경배와찬양학과 3학년 임가륵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