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나눔게시판

나눔게시판

2018년 5월 9일 NK 선교사님의 선교보고입니다.

페이지 정보

서편탐 작성일18-05-10 15:11 조회74회 댓글0건

본문


서편탐장학선교재단 동역자님들께 올립니다.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섭리가운데 지나간 시간들을 감사한 마음으로 되돌아 보며 서편탐장학선교재단 동역자님들께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부족한 저희들에게 새로운 사역을 맡겨주신지 벌서 7년이 지났고 그사이에 사역을 통하여 많은 놀라운 일들을 행하셨습니다.

저희들이 다가오는 통일에 대비하여 민족복음화와를 이루기 위한 북한선교관련 사역을 새롭게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러해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동역자님들의 기도와 후원에 힘입어 통일 후 북한재건과 민족복음화를 이룰 리더들을 키우는 사역이 여러 면에서 몰라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많은 지체들을 섬기는 일이 쉽지는 않지만 한결같은 마음으로 기도해 주시고 함께 동역해 주시는 동역자님들을 생각하며 힘을 내어 사역에 임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우리 모두 주님 앞에 설 때에 충성스런 나의 종이요, 사랑스런 제자라는 상급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모든 일을 하기에 앞서 기도로 하늘나라의 지혜를 구하며 또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하시는 동역자님을 위하여 매일아침 기도하고 있음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사역을 해오면서 저는 앞으로 하나님께서 다시 한번 이 민족을 통하여 하실 놀라운 일들을 매일매일 기대하며 감사한 마음으로 이곳에 와서 제가 먼저 받아온 무조건적인 예수님의 사랑을 고향에서 온 후배들에게 전하는 역할을 최선을 다해서 감당하려고 합니다.

 

잘 아시는 바와 같이 10일전 판문점에서 남과 북의 지도자들이 만났고 이제 곧 처음으로 미국과 북한의 정상회담이 진행되어 핵, 종전선언 등의 협상을 하게 되고 온 세계의 눈과 귀가 우리 한반도에 쏠려있습니다.

정상회담은 사람이 하지만 우리는 이 모든 과정들이 하나님의 계획안에서 이루어 진다는 사실을 너무나 잘 알고 있으며 통일은 반드시 오며 북한을 재건하고 그곳에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야 하는 사명이 모든 우리 크리스챤들에게 있습니다.

제가 섬기는 사역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이러한 때를 준비하여 통일 후 민족복음화를 위한 핵심적 역할들을 할 리더들을 준비시키는 것입니다.

다시 한번 우리 민족인 북한을 품고 제주에서 백두까지 복음의 불길이 타오르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저희들에게 기도와 재정적 후원으로 큰 힘을 주시는 서편탐장학선교재단 한분 한분을 생각하며 이 시간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를 올립니다.

주님 안에서 형제요, 자매된 자들로 복된 인연을 맺어주시고 날마다 기도로 교통하게 하시는 우리 주 하나님을 소리 높여 찬양하며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섬기시는 교회와 서편탐장학선교재단의 모든 사역들 위에 하나님의 동행하심과 놀라운 은혜와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항상 평안하시고 승리하십시오.

2018년 5월 9일

                                               

기도제목

1. 맡은 사역이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 다가오는 통일과 민족복음화에 쓰임 받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 예수님께서 보여주셨던 무조건적인 사랑으로 섬기고 항상 기도 가운데 하늘나라의 지혜를 구하기를 기도합니다. 

3. 연중 가장 극심한 배고픔으로 햇보리 감자가 날때까지 산과 들을 다니며 초근목피로 연명하는 북한주민들을 하나님께서 긍휼히 여겨주시고 오직 복음으로 통일되어 다함께 잘 살수 있는 날이 하루속히 오기를 기도합니다.

4. 저희 가정을 믿음 안에 굳건히 세워주시고 오직 하나님만 의지하는 믿음의 가정이 되게 하소서.